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19 코리아빌드 박람회(코엑스)

코엑스에서 하는 2019 코리아빌드 박람회에 다녀왔다.


다음 쇼는 2020년 2월 26일~3월 1일 킨텍스다. 서울 사람은 코엑스에서 할 때 고고~

많은 업체가 참여한 건 아니지만
집 리모델링에 관심이 많거나, 금손이라 이런 저런 집고치는 일은 스스로 할 줄 아는 집가이버들에겐 신상도 구경하고 동향도 파악할 좋은 기회인 것 같다.

건죽 내외장제, 마감제, 창호, 공구, 인테리어 등 관련 상품들끼리 묶어 배치가 되어있어 안내서를 활용하면 헤매지 않고 알차게 돌아다닐 수 있다.

일단 입장 팁!
A홀과 B홀 두 개 홀에서 진행 중이며 A홀은 건축 자재쪽이라면 B홀은 인테리어 욕실로 중간에 카페테리아로 연결된 구조다.
 사전등록자는 사전등록자 등록 부스에서 카톡으로 받은 바코드를 보며주면 신상입력 없이 바로 입장권을 받아 목에 걸고 입장 할 수 있다.

난 초대장을 받아 일반 관람객 등록대로 가서 초대장을 보여주고 이름, 주소, 연령대, 전화번호(인증번호가 문자로 옴), 직업을 입력하고 초대장을 받을 수 있었다.

이 작업이 시간이 소요되는 편인데 내 앞에 5명 있었는데 20분은 넘게 기다렸다. 내 엽라인은 기계 고장으로 다시 더 오래 걸린데다 안내가 미흡하여 우왕좌왕했다.
방문시 사람이 5명 이상 서 있다면 B홀 앞으로 가자.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어 빨리 등록접수를 마칠 수 있다.

입구에 종이 쇼핑백과 안내서가 있는데 아주 유용하다.
배치도를 보고 이동~


사진은 사람들이 많아 거의 찍지 않았다. 아래 사진이 전부. (가격표 위주)ㅋㅋ


이런 박람회를 자주 다니지 않아서 인지 내 기준으로는 새로운 제품이 많았다. 매장마다 이벤트가 있어서 구매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사고 싶었던 상품을 좀 더 싸게 구매 할 수도 있다. 아주 조금 더 싸게. -_-;;

내일은 컨퍼런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. 관심이 있다면 시간에 맞춰 가시길.


세미나 일정도 투척.


스탠드 불빛으로 찍어 사진이 흐리다. 내용이 안 보인다면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길.

안내서 내용 위주로 간단 팁은 여기서 마무리~